헤더 햄버거바
한창원 커뮤니티
tips 상단이미지

소개&비전

"운명은 운이 아니라 선택이다.
운명은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이루는 것이다."
-윌리엄 제임스 브라이언
대한민국의 영재교육은 2000년 "영재교육진흥법" 제정 이래 20년 동안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주)한국창의영재교육원은 잠재적 능력이 뛰어난 다양한 학생들에게 4차 산업혁명에 맞는 창의융합 인재교육의 가치를 확고히 다져 타인과의 소통능력, 존중과 배려의 인성교육을 함양하여 대한민국의 미래 꿈나무들을 글로벌 리더로 육성하고자 영재교육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하였습니다.

"천재는 99%의 노력과 1%의 영감으로 만들어진다"는 에디슨의 명언이 있듯이 노력 없이는 영감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인간은 태어날 때부터 다양한 영재성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영재성을 발현시키지 못하고 평범한 사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영재성을 가진 원석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주)한국창의영재교육원에서는 다양한 영재교육의 허브 역할로 원석을 다이아몬드 같은 빛나는 보석을 만들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주)한국창의영재교육원 대표 박두희
소개비전 img
대한민국 미래의 창의영재 육성 창의영재 교육 전문 TIPS Talent Interest Path Service Platform
  • TIPS 발견서비스
    우리 자녀에게 잠재되어 있거나 적합한 재능과 적성을 발견하는 서비스
    1차 : 적성검사 2차 : 영재성 검사 3차 : 검사 결과에 부합하는 영재교육
    전문가와의 1:1&1:N면담
  • TIPS 매칭서비스
    개인별 재능과 적성에 맞게 영재교육전문가 1:1 & 1:N 매칭 서비스
    매칭방식 : 같은 지역 전문가로 매칭 진학 면담 서비스 : 코디네이터 진로 면담 서비스 : 멘토 성장 면담 서비스 : 슈퍼바이저 면담 시기 : 온·오프라인 수시 가능 (※ 기관 매칭 : 면담 중 전문기관 요청 후 매칭)
한국창의영재교육원에서는 대한민국 미래의 창의영재 육성을 위하여,
4개의 사업영역을 제공합니다.
  • 사업영역 아이콘1
    발견서비스
    우리 자녀에게 잠재되어 있거나 적합한 재능과 적성을 발견하는 서비스

    본 사업영역에서는 영재성 맛보기, 관찰 진단 검사, 적성 검사, 전문가 상담 검사 등을 통하여 우리 자녀의 재능과 적성을 발견한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영재학교에서 근무한 경력자 또는 영재교육 전문가가 참여하여 관련 연구를 지속적으로 수행할 것입니다.

  • 사업영역 아이콘2
    매칭서비스
    우리 자녀의 재능과 적성을 기반으로 전문가(코디네이터, 멘토, 슈퍼바이저)를 매칭하여 1:1 또는 1:N으로 온·오프라인 수시상담을 통하여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서비스

    본 사업영역에서는 영재학교 또는 관련 영역에서 근무한 경력자를 전문가로 활용하여 진로·진학·성장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필요 시 영재 영역별(과학/수리/정보/발명/예술·체육/외국어/인문사회)전문(교육) 기관도 매칭하는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 사업영역 아이콘3
    창의영재 교육 서비스
    영재 영역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우리 자녀의 재능과 적성을 보다 발전시킴은 물론 학업 성적의 향상에도 기여하는 서비스

    본 사업영역에서는 상위학교 진학을 위한 영재성 검사 모의평가(전·현직 영재학교 교사 출제), 영재 영역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체계적인 학업관리를 지원할 것입니다.

  • 사업영역 아이콘4
    특화서비스
    우리 자녀의 재능과 적성을 추가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학생용, 학부모용 및 학교용 특화 서비스 등을 개발·제공하여 대한민국 미래의 창의영재 육성을 선도하는 서비스

    본 사업영역에서는 학생 특화 서비스(국내외 R&E 프로그램, 해외 유학 프로그램, 전문가 특강, 동식물 탐구 교실), 학푸모 특화 서비스(학부모 교육 프로그램, 진로상담 컨설팅), 학교 특화 서비스(현장 체험형 프로그램, 연수 교육 프로그램), 소외계층 학생을 위한 장학사업 등을 제공할 것입니다.